엑소 첸이 찬열 지원사격에 나선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
엑소 첸 찬열 지원사격, '미씽나인' OST 곡 '안녕 못해' 발표…백진희 기억 속 멜로디 노래
[뉴스핌=양진영 기자] 엑소 첸이 찬열의 지원 사격에 나선다.
첸은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극본 손황원/연출 최병길) OST에 참여하며 엑소 멤버 찬열을 지원사격한다. 첸이 부른 솔로곡 ‘안녕 못해 (I’m Not Okay)’는 16일 밤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첸이 부른 OST 곡 '안녕 못해 (I’m Not Okay)'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 하모니에 첸의 섬세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주변 사람들을 잃은 남겨진 이의 아픔을 담았다.
이 곡은 15일 방영되는 9회부터 드라마에 삽입되어 무인도에서 살아남은 라봉희(백진희 분)의 기억 속 사건들을 다룬 드라마 장면과 어우러져, 극에 매력을 더한다.
<사진=MBC '미씽나인' OST 커버> |
특히 첸은 엑소 및 엑소의 첫 유닛인 엑소-첸백시(EXO-CBX) 활동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명품 보컬을 인정받았다.
또 SBS ‘괜찮아 사랑이야’의 '최고의 행운', KBS2TV ‘태양의 후예’의 ‘Everytime’(에브리타임),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너를 위해’ 등 다수의 OST를 연속 히트시키며 흥행 파워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찬열이 출연 중인 ‘미씽나인’은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라진 9명의 행방과 숨은 진실을 파헤쳐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