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보람 기자] 자이글이 대한민국 우수상품을 전시하는 '2016 지페어코리아(G-FAIR KOREA)'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자이글(대표이사 이진희)은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 참가, 내·외국인 관람객을 대상으로 자이글 제품과 기술력, 주요 브랜드 등을 소개하는 체험관을 운영한다.
자이글은 홈쇼핑에서 매진 신화를 기록중인 대표 제품 '자이글 핸썸'을 비롯, 일본 히트 상품인 '자이글 웰빙', 오프라인 매장 전용 신제품 '자이글 플러스'와 '자이글 심플레드' 등 주요 웰빙 그릴 제품을 설명할 예정이다. 또 헬스케어부문 1호 신제품인 서서하는 목베개, '넥시블' 등도 전시한다.
회사측은 이들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수출 영업 상담 및 구매가 바로 가능한 원스톱 콘셉트 부스를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연예인 김흥국씨의 사인회를 진행하고 구매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키로 했다.
회사측 관계자는 "G-FAIR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박람회로 국내외 바이어의 관심이 집중되는 행사"라며 "자이글은 혁신적인 기술과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해외 바이어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시점에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이보람 기자 (brlee1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