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양섭 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최병우)가 신메뉴 ‘빠이네풀 빙수’를 출시하고 여름맞이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해마다 독특한 여름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는 달콤커피는 이번 여름을 겨냥해 파인애플과 코코넛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빠이네풀 빙수’를 새롭게 출시하고, 신메뉴 이용고객 모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달콤커피 강영석 실장은 “신메뉴 빠이네풀 빙수는 여름시즌에 맞게 수영장이 연상되는 통 파인애플을 그릇삼아 시원한 얼음과 상큼한 파인애플 그리고 달콤한 코코넛 아이스크림의 맛을 한번에 즐길수 있는 달콤커피만의 스페셜 빙수”라며 “수영장처럼 생긴 통 파인애플 모습을 연상해 ‘빠이네풀(Pai’s pool)’이라고 재미있게 이름 지었다”며 “스페셜 빙수를 구매하면 괌 숙박권 등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해줄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실장은 또 “빠이네풀 빙수와 함께 지난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망고 빙수와 원조 팥빙수를 함께 선보이며 빙수메뉴 강화를 통해 전매장의 시즌 상품 매출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여름 신메뉴 ‘파이네풀 빙수’ 출시기념 100% 당첨 쿠폰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6월 12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괌 아웃리거 리조트 숙박권(1등)을 비롯한 달콤앱 1만원 충전권, 아이스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김양섭 기자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