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7'에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출연했다. <사진=tvN 'SNL7' 캡처> |
[뉴스핌=황수정 기자] 'SNL7'에 걸그룹 IOI(아이오아이)가 출연했다.
7일 방송된 tvN 'SNL7'에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호스트로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SNL7' 무대에 등장한 아이오아이는 데뷔곡 '드림걸즈(Dream Girls)'를 선보이며 환호를 자아냈다. 이어 안영미가 소감을 묻자 임나영이 "SNL에 출연하게 돼서 너무 영광이고 열심히 할테니까 기대해주세요"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강유미가 "역대 최다 호스트"라고 소개하며 아이오아이의 별명을 물으며 "스피디하게 짧게 인사해달라"고 요구했다.
이에 아이오아이는 돌부처 나영, 펭귄 소혜, 주재덕 결경, 댕 채연, 비타민 소미, 아재 세정, 과즙소녀 미나, 알콜 청하, 윙크요정 유정, 사이다보컬 연정, 리틀전지현 도연이라고 별명을 소개했다.
특히 김도연은 자신의 별명을 소개하며 "죄송합니다"를 연발했고, 강유미는 "부끄러워하지 마라. 저기 리틀 신정환도 있는데"라고 안영미를 가리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안영미는 아이오아이의 'SNL7' 첫 등장에 신동엽과 유세윤이 나타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시청자분들이 꼭 좀 격리시켜달라고 그랬다"고 말했으며, 신동엽과 유세윤이 정신병원 환자복을 입고 격리조치되어 있어 폭소케 했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