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무료 쿠폰 및 1만 하나머니 등 증정
[뉴스핌=김지유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하나멤버스'의 회원 333만명 돌파 기념 사은 행사로 '333 이벤트'를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멤버스 신규 가입시 유명 브랜드 커피 1잔 무료 쿠폰 증정(선착순 50만명) ▲친구 추천 성공시마다 유명 브랜드 커피 1잔 무료 쿠폰 증정(선착순 50만명) ▲아침·점심·저녁 하루 3번의 시간대별 이벤트 응모 회원(총 333명)에게 식사지원금으로 '하나머니' 1만 포인트 즉시 적립(5월15일 종료) 등 세 종류로 구성된다.
![]() |
<사진=하나금융그룹> |
하나멤버스는 지난해 10월 출시후 6개월여만에 333만명 가입자를 유치했다. 하나멤버스는 은행, 신용카드, 백화점, 주유, 통신요금 등 각종 결제에서 발생한 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서비스다. 김정태 하나금융지주 회장이 계좌이동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승부수로 직접 고심해 출시한 야심작이다.
한편 하나멤버스는 현재 OK Cashbag, CJ ONE, 신세계 페이(SSG PAY), 아모레퍼시픽 등과의 제휴를 통해 포인트를 현금으로 교환 및 각종 쿠폰을 통한 할인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화재, 홈플러스몰, AK Plaza몰 등과도 하나멤버스 손님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 하나멤버스는 KT클립, KT엠하우스, 인터파크, 롯데월드, 신라면세점 등과 협력해 손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에는 옥션, 지마켓, 다이소, 모두투어 등 제휴사와도 계약이 체결돼 본격적인 서비스 오픈을 준비중이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하나멤버스가 서비스 런칭 후 단기간만에 333만명의 회원을 유치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멤버십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서 기쁘다"며 "하나멤버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휴처 확대 및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 개발을 통해 손님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김지유 기자 (kimji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