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나영이 지난해 12월 30일에 발표한 '어땠을까' 앨범 자켓 <사진=뉴시스> |
'올드스쿨' 슈퍼스타K5 출신 김나영, 4년째 핑크빛 열애 중 "상대는 음악 공부하는 일반인"
[뉴스핌=대중문화부] 가수 김나영이 '올드스쿨'에 출연한 가운데 그가 4년 째 핑크빛 열애 중이라 전해져 화제다.
지난 8일 더 팩트는 김나영의 소속사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관계자와의 통화에서 "김나영이 비연예인인 남자친구와 4년 째 사귀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더 팩트는 이어 김나영의 소속사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김나영의 남자친구는 음악을 공부하는 친구다. 연인이자 멘토 같은 존재다. 두 사람이 오랜 시간 서로 응원해주며 잘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김나영은 Mnet '슈퍼스타K 시즌5'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 후 김나영은 SBS '냄새를 보는 소녀', KBS2 '오렌지 마말레이드', tvN '풍선껌' OST 등에 참여했다. 그는 또 지난 2015년 12월 30일에 발표한 '어땠을까' 음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13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서는 Mnet '슈퍼스타K5' 출신 가수 김나영과 SBS 'K팝스타4' 출신의 가수 서예안이 출연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