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밥 주는 남자' 예고가 공개됐다. <사진=채널A '개밥 주는 남자' 캡처> |
'개밥 주는 남자' 주병진, 지극정성 반려견 돌보기…현주엽, 아들 교육 위해 특별한 작전 무엇?
[뉴스핌=대중문화부] '개밥 주는 남자' 주병진이 본격적인 반려동물과의 생활을 시작한다.
8일 방송되는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서 주병진, 현주엽, 김민준의 반려동물 생활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주병진은 웰시코기 삼형제 중 막내 '소'의 이상으로 급히 동물병원을 찾았다. 소의 몸에서 그동안 털에 가려 보이지 않았던 무언가가 발견되고, 주병진은 아파하는 소의 모습에 자책한다. 집으로 돌아온 주병진은 지극정성으로 소를 돌본다.
주병진은 웰시코기 삼형제를 더욱 잘 돌볼 것을 다짐한다. 웰시코기의 목욕을 위해 2년간 딱 한 번 사용한 럭셔리 욕조를 내줬고, 옷이 젖는 줄도 모르고 한 마리씩 꼼꼼히 씻겨줘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마음과 달리 만만치 않은 반려견 돌보기에 지쳐갈 즈음, 주병진의 집에 여신들이 찾아온다. 웰시코기 삼형제의 친구들까지 대동하고 등장한 이들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현주엽이 데리고 온 해피는 귀여운 외모와 애교로 결국 아내의 마음을 열었다. 아내는 해피의 예방접종을 위해 동물병원으로 향했고, 주사를 맞는 해피가 안타까워 어쩔 줄 모른다.
현주엽과 아내는 아들 준희와 준욱이의 과격한 해피 사랑에 심각함을 느낀다. 두 아들의 잘못된 사랑법을 고쳐주기 위해 특별한 작전에 돌입한다. 두 사람이 자리를 비운 사이, 해피가 준희, 준욱에게 말을 거는 것. 과연 아이들은 말하는 해피에게 어떤 반응을 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민준은 진돗개 마루와 함께 할 놀이를 찾던 중 우연히 강아지 아이큐테스트를 발견하고 아이큐를 측정해보기로 결심한다. 측정법은 강아지에게 담요를 덮고 빠져나오는 시간을 재는 것. 단순한 방법에 김민준은 자신만만해 한다. 마루는 김민준의 기대를 부응할 수 있을 지, 마루의 아이큐가 공개된다.
한편, 채널A '개밥 주는 남자'는 8일 밤 11시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