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 서비스+정리수납 등 이사 전문 서비스 제공
[뉴스핌=이수호 기자] 이사 O2O(Online to Offline) 애플리케이션(이하앱) '이사모아'를 운영 중인 IT스타트업 벤디츠가 이사 프랜차이즈업체인 통인익스프레스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이사모아가 가지고 있는 IT기술과 통인익스프레스가 가진 이사 경험을 접목해 질 높은 이사 O2O 서비스를 내놓을 계획이다.
또, 통인익스프레스가 서비스하고 있는 프리미엄 포장이사와 함께 정리수납, 하우스클리닝, 알러지 클리닝 등 토털 홈케어 서비스도 이사모아 앱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 이사모아> |
벤디츠 염상준 공동대표는 "국내 1위 포장이사 업체인 통인익스프레스와 사업을 펼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통인익스프레스가 가지고 있는 이사 노하우를 통해 이사모아가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통인익스프레스 이호 회장은 "이제는 이사도 모바일로 하는 시대가 됐다"며 "국내 1위 이사 앱인 '이사모아'와 손을 잡고 새로운 이사문화를 만드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사모아는 국내 1위(다운로드 기준) 이사 O2O 앱으로 600개 이상 전국 이사업체 제휴를 통해 이사업체 비교견적을 통한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