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액션 RPG 끝판왕 '블레이드 for Kakao'가 T스토어에 입성했다.
T스토어는 30일 네시삼십삼분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파격적인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레이드 for Kakao'는 언리얼엔진 장인 김재영 액션스퀘어 대표가 1년 6개월간의 담금질을 거쳐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로 출시 6개월만에 누적 다운로드 약 500만을 달성하는 등 최고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출시 당시부터 PC게임을 압도하는 최고의 그래픽 퀄리티와 영화를 방불케 하는 애니메이션 효과는 액션 RPG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T스토어는 '블레이드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하여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이날 출시 직후부터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되는 'Only T스토어 오픈 이벤트'는 과금 구간에 따라 장비를 보너스로 지급하며, 결제 금액의 100%를 되돌려주는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T스토어에서 '블레이드 for Kakao'를 다운로드 받아 1만원 이상 결제하면 A급 무기가, 5만원 이상 결제 시 시공 무기 뽑기권 1장, 10만원 이상 결제 시 시공 방어구 뽑기권 1장, 시공 장식 뽑기권 1장이 추가로 증정된다.
상품은 각 결제 시 마다 중복 지급되기 때문에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모든 보너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30일 하루 동안 1인 1회 한정으로 T스토어에서 '블레이드 for Kakao', '보석 990개' 아이템을 구매하면 해당 금액의 100%를 T스토어 캐쉬로 적립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