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서영준 기자] 휴먼웍스는 자사의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FIX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정 보호 필름 '픽스 울트라 HD'의 1+1 프로모션 판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픽스 울트라 HD는 갤럭시 S5와 갤럭시 노트3, LG G3 Cat.6, 팬택 베가 아이언2, 아이폰5S 등 고성능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 화질을 100% 그대로 지켜주는 보호 필름으로 독일 명차 브랜드에도 사용되는 최고급 코팅 원단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독자적인 6층 구조 설계로 탁월한 지문 및 얼룩 방지 효과를 제공한다.
고밀도 코팅이 적용된 픽스 울트라 HD는 강화유리 못지 않은 내구성으로 생활 스크래치로부터 휴대폰 액정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항균처리가 돼 있어 세균의 번식을 차단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액정 보호필름의 평균 교체주기가 1년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휴먼웍스는 스마트폰 평균 교체주기 2년을 완벽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픽스 울트라 HD 필름을 1+1로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시중의 저가형 액정 보호 필름과 달리 선명한 화질을 그대로 보존하면서 강력한 스크래치 및 지문방지 효과를 제공한다"며 "화면 왜곡이 없고 세균 번식을 막아 눈의 피로도 줄이고 건강까지 생각하는 현명한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픽스 울트라 HD 필름의 1+1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서영준 기자 (wind090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