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강필성 기자] 94번가(94STREET BEER)는 9월 한달 간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4번가 매장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또는 수제 켄터키 치킨 구매시 즉석에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해 1등에게는 수제 켄터키 치킨, 2등은 94번가 저온 숙성 생맥주 1700cc, 3등은 94번가 저온 숙성 생맥주 500cc를 제공한다.
수제 켄터치 치킨은 94번가의 대표메뉴로, 오븐에 구웠다가 바삭하게 튀겨내 오븐구이의 담백함과 후라이드의 바삭함이 더해져 촉촉한 육즙이 살아있는 치킨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94번가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부 매장은 이벤트에서 제외되며, 매장별로 스크래치 카드가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
지앤푸드 신규사업부 김홍석 본부장은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는 100% 당첨으로 94번가를 찾는 모든 고객이 당첨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즉석에서 상품 받고 94번가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94번가는 굽네치킨이 만든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로 저온 숙성 저장고에서 48시간 이상 숙성한 맥주를 제공하며, 다양한 치킨 메뉴와 유럽에 온 듯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주목받고 있다.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