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개그우먼 F4? 홍예슬-맹승지-김지민-안소미 '자체발광' [사진=홍예슬 페이스북] |
[뉴스핌=대중문화부] 미녀 개그우먼 홍예슬이 화제인 가운데 뛰어난 미모를 가진 개그우먼 4인방이 눈길을 끈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코너 중 '취해서 온 그대', '시청률의 제왕' 코너에 출연한 홍예슬은 뛰어난 미모와 개그감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개그콘서트' 선배 개그우먼인 김지민, 안소미 역시 홍예슬 보다 먼저 우월한 비주얼로 관심을 모은 케이스. 김지민은 최근 MBC '인간의 조건'에 출연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다. 안소미는 '개그콘서트'에서 귀여운 애교를 선보이며 활력을 더하고 있다.
한편 맹승지는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센스 있는 진행 실력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최근 '로드FC걸'에 도전하며 팬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상황.
미녀 개그우먼 F4의 향후 활약에도 기대가 쏠리는 가운데, '개그콘서트' 시청자들은 "개그콘서트 홍예슬, 김지민 이상으로 뜰 것 같은 예감" "홍예슬 정말 웃기더라" "개그콘서트 홍예슬, 앞으로도 기대되는 개그우먼"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가졌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