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양창균 기자] 2014년 최고 기대작 <윈드러너2>가 출시를 앞두고 새로운 모험을 함께 할 '러너'를 모집한다.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 예정인 <윈드러너2>가 20일부터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게임에 대해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금일 사전 등록이 시작돼 이용자들의 관심을 더욱 고조시켰으며, 동시에 출시를 목전에 두고 있음을 예고했다.
이날부터 출시일까지 진행 예정인 <윈드러너2>의 사전 프로모션은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신규 러너 명단에 이름을 올린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모험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러너 키트'를 제공하며, <윈드러너2>에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의 이름을 맞추는 초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개된 초성 'ㄹㅇㅇ'의 신규 캐릭터는 전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 '레오'의 형이며, 정답을 맞춘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44명에게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권과 아이스크림교환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카카오 톡을 통해 <윈드러너2>의 러너 모집을 주위에 적극 알리면 추첨을 통해 총 530명의 이용자에게 갤럭시 S5, 슈마커 상품 교환권 등 다채롭게 마련된 선물을 제공한다.
<윈드러너2>의 '러너' 모집 프로모션은 WEME사이트(http://weme.wemade.com/event/20140520/event_main.asp)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회사측은 <윈드러너2>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 공개 없이 자신 있게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만큼, 믿고 성원해주는 이용자 분들의 기대를 반드시 충족시켜드릴 것이라 전했다.
[뉴스핌 Newspim] 양창균 기자 (yang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