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송주오 기자] 휴먼웍스는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갖춘 '모본 콘트롤러'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모본 콘트롤러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키보드와 리모콘, 미니폰, 그리고 헤드셋의 기능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휴대용 멀티미디어 콘트롤러로, 블루투스로 연결해 다양한 기능을 무선으로 구현할 수 있다. 블루투스 키보드 기능을 이용해 쉽고 빠르게 타이핑을 할 수 있으며, 방향키를 통해 스마트폰 화면을 스크롤하거나 음악감상용으로 사용시 선곡 등 손쉬운 스크린 네비게이션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카메라의 리모컨 기능도 제공하는 모본 콘트롤러는 뛰어난 반응속도로 단체사진이나 셀카, 어려운 각도의 사진도 수월하게 촬영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리시버 기능으로 카오디오와 유선 이어폰, 헤드폰을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다. 통화 기능을 제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의 미니폰으로 활용도 가능하며 DSP 솔루션을 통한 잡음 최소화로 음성 통화와 VoIP 통화시 깨끗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모본 콘트롤러는 각종 태블릿PC와 스마트폰의 핵심 기능을 컨트롤할 수 있으면서도 사용법이 간단한 스마트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과 함께 호핀서비스도 편하게 즐길 수 있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모본 컨트롤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송주오 기자 (juoh8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