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정경환 기자] 내츄럴엔도텍(대표 김재수)은 여성에게 꼭 필요한 5가지 기능성 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맞춤 건강기능식품 ‘본 백수오궁’을 GS샵 TV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본 백수오궁’은 여성에 대해 잘 아는 한의학박사 김소형 한의사가 ‘에스트로지®’와 함께 여성에게 꼭 필요한 기능성 성분을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본 백수오궁’은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 유사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인기를 끌고 있는 헬스케어 신소재 ‘에스트로지®(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가 들어 있어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에스트로지®’는 백수오, 속단, 당귀 추출물을 여성 건강을 최적화할 수 있는 과학적인 비율로 배합해 만든 기능성 원료다. 갱년기 증상 개선 소재로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 승인을 받았다. 또한, 국내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신소재로서는 처음으로 미국 식품의약품안전국(FDA)의 건강 기능 신소재(NDI) 승인과 헬스 캐나다(Health Canada)의 NPN(Natural Product Number) 허가를 동시에 받기도 했다.
‘에스트로지®’ 외에도 ‘본 백수오궁’에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국과 뼈건강과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그리고 피부 및 점막 형성과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등 여성에게 꼭 필요한 5가지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 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이 급격하게 감소하면서 나타나는 갱년기 증상은 여성들의 삶의 질을 심각하게 저하시킨다”며 “'본 백수오궁'은 여성들이 아름다움과 건강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 백수오궁’은 이날 오후 3시 45분부터 55분 간 GS샵 TV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론칭 방송에서는 김소형 한의사가 직접 출연해 자신의 건강 관리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정경환 기자 (hoa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