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 원터치 마운트2'는 올해 20만대 이상 판매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픽스 원터치 마운트'의 디자인과 편의성을 더욱 강화한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스마트폰을 한 손으로 간단하게 탈부착하는 편리함은 그대로 제공되며 거치된 스마트폰의 높낮이와 각도를 한 손으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4인치부터 5.9인치까지의 모든 스마트폰을 지원해 아이폰5s는 물론이고 갤럭시노트3와 같은 대화면의 스마트폰도 완벽하게 호환된다.
'픽스 원터치 마운트2'의 젤타입 흡착판은 유리뿐만 아니라 자동차 대시보드와 타일 등 어느 곳에서도 빈틈없이 강력하게 고정되며 접착기능이 저하돼도 흐르는 물에 세척하면 처음과 같은 강력한 흡착 기능을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미끄럼 방지 고무패드는 타사 거치대 대비 2배 이상 두껍게 제작, 더욱 안정적으로 휴대폰을 고정할 수 있다.
박민규 대표는 "2013년 큰 인기를 모은 픽스 원터치 마운트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픽스 원터치 마운트2'는 타사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의 불편함을 모두 해소한 전작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디자인과 편의성이 더욱 진화한 제품"이라며 "좀 더 편리하고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안정적인 스마트폰 홀더를 찾던 사용자에게는 가장 안성맞춤인 차량용 필수 액세서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픽스 원터치 마운트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송주오 기자 (juoh8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