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손희정 기자] 카페 드롭탑은 하반기 기대작 '도둑들'의 영화관람권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드롭탑 광고모델 전지현이 쿨한 매력의 줄타기 전문 도둑으로 출연하는 영화, 도둑들의 개봉을 앞두고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영화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내달 17일까지 5주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각 매장의 배너와 포스터, 컵 슬리브 등에 그려진 큐알(QR)코드를 스마트기기를 이용해 스캔하면 참여할 수 있다.
큐알코드를 통해 드롭탑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면 영화 도둑들의 비공개 10컷을 미리 볼 수 있는데, 이 중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해 자신의 이름을 사진에 태깅하고,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게재한 후, 해당 URL을 드롭탑 공식 페이스북에 남기는 참가자에게는 더 높은 당첨 확률이 기다린다.
참여 결과는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마다 20명을 추첨해 CGV 도둑들 영화관람권을 증정, 그 중 2명에게는 새롭게 출시된 드롭탑 텀블러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전지현을 비롯해 대한민국과 중국 최고의 스타들이 총 출연한 화제작 '도둑들'과 영화 미공개 컷을 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손희정 기자 (sonh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