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은지 기자] 롯데아이몰은 오는 30일 오후 3시, 인터넷 생방송 ‘라이브 카페 아이 위대한 쇼핑쇼’를 통해 인기 여성복 브랜드 ‘잇미샤’와 ‘에스쏠레지아’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잇미샤’와 ‘에스쏠레지아’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지향하는 전문직 여성을 타깃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여성 의류 브랜드.
30일 오후 3시, ‘라이브 카페 아이 위대한 쇼핑쇼’에서는 ‘잇미샤’의 2011년 신상품 ‘언밸런스 드레이프셔링 페미닌 원피스’가 11만 9000원에 판매되며, 케이프 스타일의 칠부 소매 블라우스인 ‘에스쏠레지아’의 ‘케이프변형 블라우스’가 시중가 보다 75% 할인된 3만 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기존에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던 방송을 이달부터는 롯데홈쇼핑 본사 스튜디오로 자리를 옮겨 실제 TV홈쇼핑의 패션의류 판매방송과 동일하게 진행한다는 것. 이용매체가 인터넷이라는 점 외에는 쇼호스트의 상세한 설명, 패션 모델들의 시연 등 TV홈쇼핑 방송과 다를 것이 없으며, 방송을 보며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은 인터넷 방송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구매왕,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을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구매 왕 베스트 10명을 선정해 1등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1명), 2등 30만원(3명), 3등 10만원(6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나만의 여름나기 패션 코디법을 등록한 고객 중 6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7월 22일이다.
롯데아이몰 운영팀 송재희 팀장은 “매월 진행하고 있는 인터넷 생방송 ‘라이브 카페 아이’의 방송 장소를 이번 달부터 본사 스튜디오로 옮겨 실제 TV홈쇼핑 방송과 동일하게 진행하게 됐다”며, “TV홈쇼핑에 버금가는 품질에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인터넷 매체만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고객의 현명한 구매를 돕겠다”고 말했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이은지 기자 (sopresciou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