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양섭 기자]한방 위생용품 전문기업 예지미인이 여성 생리주기 관리 어플리케이션인 ‘시크릿 다이어리’를 출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으로 개발 된 시크릿 다이어리는 여성의 생리주기 계산 및 예정일 알림 기능과생리량, 생리통, 기분, 체중변화 등을 기록해 건강관리까지 가능해 졌다. 여기에 블로그, 미투데이 등 SNS기능을 추가해 여성들만의 비밀스러운 고민을 함께 공유하는 소통의 장도 마련했다.
시크릿 다이어리는 앱스토어에서 '시크릿 다이어리', '예지미인', 'S다이어리' 등의 키워드로 검색할 수 있다.
다른 생리주기 관련 어플리케이션과 시크릿 다이어리 의 차이점은 ▲생리주기 및 생리주기의 자유로운 세팅 기능▲가임기, 배란 일등 임신 선호 여부에 따른 개인에 맞춰진 정보 제공 및 알람 기능 여성을 위한 뷰티, 건강 및최신 트랜드 매일 업데이트 ▲생리대 무료 샘플 제공 및 각종 이벤트 참여 등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예지미인 관계자는 “생리주기만을 알려주는 다른 어플리케이션과 달리, 여성건강 통합 관리 어플리케이션으로설계됐다.”며 “체중변화와 생리 시 발생할 수 있는 신체리듬을 체크해 번거로울 수 있는 건강관리에 편리성을 더했다”고 말했다.
예지미인은 어플리케이션 출시와 함께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다운로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이번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예지미인은 코스닥 상장기업인 웰크론이 95.2%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수익률대회 1위 전문가 3인이 진행하는 고수익 증권방송!
▶검증된 전문가들의 실시간 증권방송 `와이즈핌`
[뉴스핌 Newspim]김양섭 기자 (ssup82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