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면서 몇 년에 한번은 중대한 결정을 해야하는데 지금 바로 그 순간이 찾아왔다. 오늘 필자가 추천드릴 이 종목은 고작 20~30% 상승하고, 상한가 한두방 정도로 끝날 그런 시시한 종목이 절대 아니다라는 점을 반드시 기억해 두시기 바란다.
이 종목으로 당신의 원하는 만큼의 수익, 아니 당신이 상상하던 그 이상의 원대한 수익을 줄 수 있는, 2010년 마지막 남은 최고의 황제주가 될것을, 확신을 가지고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
이것이 그 동안 열정적으로 필자를 믿고, 성원해주고, 따라준 여러분에게 필자가 드리는 2010년 상반기 마지막 선물인 것이다.
단도직입적으로, 이 종목이 가지고 있는 어마어마한 재료는 지난해 우리증시의 핫이슈였던, 덕산하이메탈, 다날, 케이디씨, 모건코리아, 그리고 최근에 29배 날아간 조선선재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1800개 상장 종목을 통틀어 이 종목이 유일하다 할 만큼 그 기세가 대단하고 폭발적인 급등 수순을 밟고 있다.
정말이지 지난해 연말부터 시작된 화려한 종목장세 속에서도 원금회복은커녕 잦은 손실로 허탈감에 빠져 있는 투자자라면, 이번에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만큼은 반드시 매수하길 당부한다.
먼저 동사는 국내 최고의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세계 태양광시장을 개척하여 현재는 태양광산업에서 시스템엔지니어링의 선두업체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선 최고효율의 태양전지판을 생산, 기존의 R&D의 기술력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명실상부 태양광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특히 태양광 시장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하반기에는 기수주한 해외 플랜트 시공 실적이 인식되어 실적이 폭증할 것으로 전망되고, 추가적인 수주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 시간이 가면 갈수록 어닝서프라이즈는 계속 될 것이다.
이제부터 매 분기마다 경이로운 실적을 발표하여 주가릴레이팅에 대한 재평가를 받을 경우, 3년전 증권사 애널리스트의 극찬된 리포트가 쏟아지면서 기관과 외국인들의 무차별매수로 4,000% 터진 태웅, 성광벤드처럼 진정한 메가트렌드 반열에 들어설 주옥과 같은 종목이 될 것이다.
이 종목은 지금껏 시장에서 알려진 그 어떤 테마보다, 그 어떤 실적보다, 그 어떤 재료에도, 이 종목과는 비교 대상조차 될 수가 없다. 지금 이 글을 읽는 분들은 조용히 움직이면 된다. 그 누구에게도 함부로 발설하지 말고, 조용히 매집하기만 하면 끝나는 것이다.
특히 그 동안 거대한 자금을 가진 세력들이 오랜 기간 표시나지 않게 선매집과정이 이루어 졌고, 지루한 기간조정까지 거쳐왔기 때문에, 현재 개인 투자자들은 대부분 떨어져 나간 상황이다. 이제 세력 매집종료 시그널만 뜨면 매물대 없이 곧 바로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종목인 것이다.
필자의 20년 투자경험상, 이처럼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완벽한 조건을 갖춘 종목은 몇 번 보지도 못했다.
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상한가 한두방에 그칠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이라면 아예 이 종목에 대해 이토록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추천하지도 않는다.
마지막으로 강조하건대 그 동안 급등종목을 한번도 잡아보지 못해 애만 태우고 있는 투자자를 위해 특별히 공개한 종목인 만큼, 필자를 믿고 흔들림없이 끝까지 수익을 다 챙겨가기 바란다.
[오늘의 추천] ☎060-800-3457 전화▶연결1번▶389번[폭등비밀]
[Hot Issue 종목 게시판]
테라리소스/성융광전투자/성호전자/대우건설/CJ인터넷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팍스넷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뉴스핌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