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월초에 이슈를 가지고 추천하는 필자의 "개별 재료주"들이 돌아가며 단기간 수백%↑ 가 넘는 급등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지난달에는 시장을 관망하다가 같은날 동시에 공략했던 소프트맥스와 현대정보기술이 매수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100%가 넘는 수익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작은 수익에 연연해 안절부절 못하는 투자를 할 생각이라면, 그냥 지나가길 바란다.
단언하건데 이 종목은,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가 시장에 터져 나오면, 필자가 지난 6월에 1만원에 추천하여 10배↑ 날아간 삼영홀딩스(004920)는 말할 것 도 없고, 27연상↑의 줄상한가로 한달 만에 종잣돈을 29배로 불려준 조선선재(120030)와 같이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맛보게 될 것 이다.
또한 이 종목은 매수 후 길게 기다릴 필요도 없다. 이미 시장 유동자금을 운영하는 큰 손 세력들이 철저히 동사의 물량을 장악해 있고, 이제 남은 건 재료를 터트리며 날릴 시점만 조율하고 있기 때문에, 과거 30배↑ 상승재료였던 "바이오 테마" 보다 더 강력한 재료가 이번 주를 기점으로 터져 나올 예정이라, 지금 당장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부터 확보해 두어야 할 것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3분의 1 토막난 계좌도 단번에 복구시켜줄 종목이니,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오히려 세력들의 물량을 뺏어야 한다. 그리고 단타로 하지 말고,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매수만 해 놓으면 두고두고 큰 돈 될 이런 종목을 여기서 놓치면 몇 달 동안은 억울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한마디로 동사는, 2006년 조선업종 주가들이 수주잔고가 폭증하며 초장기 성장산업으로 기대를 모으며 50배~100배↑ 상승한 것처럼 조선업종에 이은 또 하나 초장기 슈퍼성장 산업이 지금 동트고 있는데 여기서 이 업체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핵심 제품을 개발하여 지금 본격적인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대량생산 체제가 구축되면, 창사 이례 경이적인 실적고를 올리며 주가폭발이 임박한 종목이다.
그리고 동사는 사상최대의 수주를 기록하는 가운데, 실적은 당기순이익이 전기대비 무려 500%↑나 증가하면서 흑자전환에 성공을 했고, 특히 자회사들의 지속적인 실적성장이 이루어 지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 따른 지분법 평가이익만 해도 어마어마한 것으로 분석된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런 실적과 저평가에 대한 재료기대치가 주가에 하나도 반영이 안 된 상황에서, 상위 1% 정보력을 공유하고 있는 큰 손 세력들만 한 톨의 물량을 더 확보하기 위해서 혈안이 되어 있는 상황이고, 그리고 동사는 수급챠트를 살펴봐도 당장에 무슨 일을 낼것 같은 급등 초읽기 패턴의 정말 기가 막힌 자리에 있다.
아무튼 이 종목은 필자가 전문가의 명예를 걸고 올 한 해를 통 털어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종목임을 자신한다! 또한 그 동안 필자의 대박추천을 한번도 경험해 보질 못해 아쉬워하는 투자자라도 오늘 이 종목 하나면 끝난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조만간 터질 급등속도에 놀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라며, 이 종목은 얼마만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치는 법은 무조건 이 종목을 매수하는 것임을 명심하길 바란다.
[오늘의 추천] ☎060-800-3457 전화 ▶연결1번 ▶928번 [야손]
[Hot Issue 종목 게시판]
이라이콤/파라다이스/바른전자/현대상선/온세텔레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팍스넷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뉴스핌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