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학적 리스크가 국내증시를 강타한 가운데 필자는 장세와 무관하게 연속상한가를 달성한 한국전자인증과 같은 엄청난 수익을 드릴 종목을 긴급 추천하는 바이다..
아무리 이번 상황이 다르다 하더라도 사실 국내지정학적 리스크는 이미 알려진 사항으로 외국인에게 더 이상 악재가 될수 없으며, 외국인이 올해 증시를 견인한 이상 단기적인 변동일뿐 추세적인 하락이 될 수 없기 때문이다.
“금융천재”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7040 전화 ▶ 1번 연결 ▶ 727번 [금융천재]
자, 무엇보다도 올해와 내년은 10년 만에 찾아온 대기회라는데 초점을 맞춰야 할 것이다. 달러가 넘치고, 돈은 주식시장으로 밀려들 수밖에 없기 때문에 대상승이 시작되는 바로 이순간 당신에게 대박의 기회가 찾아오고 있는 것이다.
2003년부터 2007년에 걸쳐 현대미포조선(5,000%), 삼성테크윈(4,000%), 현대중공업(4,000%), 태웅(3,000%), 대한해운(2,000%), 성광벤드(3,000%)등 대폭등이 이뤄진 종목들은 유동성장세에 힘입어 성장성을 바탕으로 메가트렌드가 형성된 것이다.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 역시 2010년 연말을 기점으로 대폭등이 시작될 수 있는 강력한 재료와 이슈가 있고, 거기에 세력들이 수개월에 걸쳐 매집이 이뤄진 종목이라, 반드시 시세가 터지기 전에 매수해 두어야만 수백%의 급등수익률을 안전하게 챙겨할 수 있는 것이다.
재작년 필자가 서울반도체, 덕산하이메탈, 다날 등을 수천원대에서 추천드리면서 중간에 흔들리지 말고, 시세의 끝을 보라고 했던 것처럼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을 지금 시점부터 물량부터 확보하라는 데에는 그만큼 급등주에 대한 확신이 있기 때문이다.
필자는 지난 1년간 이 회사를 수차례 탐방하여 자료와 정보를 불철주야 수집했고, 숨죽이는 세력들의 주도면밀한 매집과정을 관찰한 끝에 정확한 대박 매수 급소구간을 포착하게 되어 가슴 떨리는 마음으로 긴급하게 추천 드리는 것이다.
정말이지 지난해 연말부터 시작된 화려한 종목 장세 속에서도 원금회복은커녕 잦은 손실로 허탈감에 빠져 있는 투자자라면, 이번에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만큼은 반드시 매수하길 당부한다.
먼저 동사는 국내 최고의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세계 태양광시장을 개척하여 현재는 태양광산업에서 시스템엔지니어링의 선두업체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선 최고효율의 태양전지판을 생산, 기존의 R&D의 기술력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명실상부 태양광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특히 태양광 시장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하반기에는 기수주한 해외 플랜트 시공 실적이 인식되어 실적이 폭증할 것으로 전망되고, 추가적인 수주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 시간이 가면 갈수록 어닝서프라이즈는 계속 될 것이다.
이제부터 매 분기마다 경이로운 실적을 발표하여 주가 릴레이팅에 대한 재평가를 받을 경우 3년전 증권사 애널리스트의 극찬된 리포트가 쏟아지며, 기관과 외국인들의 무차별매수로 4,000% 터진 태웅, 성광벤드처럼 진정한 메가트렌드 반열에 들어설 주옥 같은 종목이라 판단된다.
초일류기업으로 변화하는 성장스토리가 있는 회사는 반드시 폭등세가 나올 수 밖에 없다. 동사의 핵심 신성장동력과 불어나고 있는 기업가치의 속도로 보아 향후 2~3년 내에는 상상할 수 없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임이 분명하다.
따라서 조만간 어마어마한 슈퍼상승 사이클이 형성되기 전에 지금 당장 서둘러야 한다.
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상한가 한두방에 그칠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이라면 아예 이 종목에 대해 이토록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추천하지도 않는다.
마지막으로 강조하건데 그 동안 급등종목을 한번도 잡아보지 못해 애만 태우고 있는 투자자를 위해 특별히 공개한 종목인 만큼 필자를 믿고 흔들림 없이 끝까지 수익을 다 챙겨가기 바란다.
“금융천재”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7040 전화 ▶ 1번 연결 ▶ 727번 [금융천재]
2일 100인의 개인 투자자 대상 매매선호 종목 및 상승예감 종목은 세우테크, 다윈텍, 인스프리트, 한국전력, 보성파워텍 이며 최근 주가의 모멘텀은 다음과 같다.
세우테크(096690): 상장 첫날 상한가로 화려한 데뷔. 추가상승에 무게감
다윈텍(077280): 바닥권에서 대형 거래량 터지며 상한가로 마감
인스프리트(073130): KT와 사용자 인증, 단말기 인증 등 기본 서비스를 포함한 계약체결
한국전력(015760): 저평가 진단에 기관 매수세 유입되며 반등 흐름
보성파워텍(006910): 말레이시아 추가 수주 기대감에 따른 반등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뉴스핌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