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계의 둘째가라면 서러운 실력을 가진 미녀 애널리스트 ‘비상’은 이번 ARS를 통해 또 한 번 그녀의 이름처럼 비상할 종목을 발굴하였다. 미녀 애널리스트 비상은 현재 조정장에서 꼭 담아야만 하는 종목 2선을 엄선하였는데, 조정장을 통해 최고의 매수타이밍이 도래했고 이번기회 마저도 놓친다면 땅을 치고 후회할 종목이라 한다. 이 2가지 종목은 다시는 기회가 없을 것이라고 호언장담한다고 한다!
종합지수가 1,900 근방을 기점으로 조정을 보이고 있지만, 이와 같은 조정은 하락이 아닌
더욱 큰 대세장을 위한 아름다운 조정이기에, 아직까지 대시세 종목을 보유하지 않은 투자자라면 이번 기회를 꼭 잡아야만 한다고 비상은 수차례 강조한다. 투자의 방향을 잡지 못한 투자자 혹은 높은 수익을 한 번도 내어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미녀 애널리스트의 종목군은 필수투자종목이 될 것이다. 지금 바로 이 종목을 편입시켜 최고의 수익을 느껴보길 바란다.
최고의 미녀 애널리스트, 급등주 포착1인자 <비상> 종목 청취방법
[오늘의 급등주] ☎ 060-900-0010 전화 ▶ 연결 2번 [비상]
단도직입적으로 이야기하면 지금 알려진 재료만으로도 1차 대급등을 하기에 충분하고, 아직 급등이라고 말하기 부끄러울 만큼 시작도 하지 않은 종목이다.
또한 기업의 성장성!, 실적!, 업종대비 동사의 독점적 수익창출 능력!, 부분에서 어느 하나 빠짐없이 우수한 기업 어설픈 작은손의 세력이 아닌 커다란 추세를 만들어가는 대표세력들의 물량매집 또한 포착이 되어 단기 급등의 모든 조건을 갖춘 다시는 볼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종목이다.
더욱이 중국의 값싼 모방제품이 들어오는 지금의 시대에 동사의 제품은 중국, 아니 국내 기업들 조차 만들어 내지 못하는 독점기술 분야로 앞으로도 해당 산업에서 독점적 수익창출이 가능하고 높은 기술 장벽으로 앞으로 수년 동안 다른 업체들이 끼어들기 또한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번 ARS 종목 공개추천으로 인해 시장에서 주목을 받는다면, 아마 후발 투자자들 같은 경우는 물량을 매수하지도 못하고 날아가 버릴 정도로 상승력이 클 것으로 생각되니, 절대 이번 ARS 청취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
애널리스트 비상은 동종목의 추천이유를 아래와 같이 언급 하였다.
첫째! 우수하고 뛰어난 회사의 독점 생산 기술과 시장 장악 능력
중국이 갖고 싶어 하는 기술력! 국내기업들 조차 흉내 내지 못하는 독점기술! 때문에 지속적으로 독점일 수밖에 없는 생산구조! 오랜 기간 더욱 발전해온 노하우까지 더해져 시장장악까지 해버린 기업!
둘째! 두둑한 회사의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미국 알트만 지수 100% 충족기업!
회사가 부도난다? 이회사 앞에서 부도라는 말을 꺼내기도 부끄럽다! 어설픈 재무구조를 가진 부실기업은 비교할 수도 없는 최고의 재무충족 기업!!
셋째! 배당금 또한 두둑하여 일석이조를 누릴 수 있는 매력
재무구조도 튼튼하고 주주를 위하는 마음역시 풍족하다. 두둑한 배당금으로 올 연말까지 본다면 상승폭과 함께 높은 배당수익률까지 얻을 수 있다.
넷째! 거대세력의 조용한 매수진행사항이 포착되었다.
이런 기업의 매력을 세력이 놓치겠느냐? 조선선재, 젬백스등을 들어 올린 거대세력의 차분하고도 조용한 매집작업을 필자의 특급 정보망을 통해 포착 했다. 점점 차트모양을 만들어 가는 이 시기가 조정장후 급등을 준비하는 과정인 것이 확실하다!
[애널리스트 비상의 추천 전략 현황]

지금 이 종목을 사지 않는다면 또 한번 큰 시세의 장에 소외되어 후회를 하게 될 것이다.
‘그때 그 일을 하지 않았더라면……그때 내가 그 결정을 했더라면……’
이라는 생각이 들 때는 이미 늦은 것! 지금 최선을 선택하는 현명한 투자자가 되길 바란다.
급등주 전문! 최고의 미녀 애널리스트 <비상> 종목 청취방법
[오늘의 급등주] ☎ 060-900-0010 전화 ▶ 연결 2번 [비상]
한편, 애널리스트 <비상>의 관심 종목은 아래와 같다.
울트라건설(004320), 오스템(031510), 평산(089480), 현대피앤씨(011720), 일진다이아(08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