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달 들어 원화는 아시아 국가 중 가장 높은 절상률을 기록하며 고공 행진 중이다. 최근 주요 선진국들이 경기 부양의 마지막 수단으로 환율 정책을 내세우면서 환율 전쟁이라 불릴 정도로 각국의 정책 대결이 치열하다.
환율뿐 아니라 금통위, 옵션만기 등 금일은 주식 시장에 영향을 주는 이슈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다. 이런 시기에 얼마나 잘 대응하는지에 따라 향후 수익률은 수 십% 까지도 차이가 날 수 있다.
또한 리스크에 취약한 개인 투자자들이 어떤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지에 따라서도 수익률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기 마련이다.
2008년 말의 폭락장, 지난 1500선과 1700선 사이의 기나긴 박스권 장세, 그리고 1900선을 일시적으로 터치했던 최근에 이르기까지 그 동안 한결같이 개인 투자자들을 지켜온 것은 다름 아닌 엑스원(X1)이 보유한 엘리트 전문가들이었다.
글로벌 금융 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빠른 속도로 움직이고 있지만 엑스원(X1)의 전문가들은 그보다 더 빠르게 시장에 적응하는 법을 알려 왔다. 아직도 엑스원(X1)을 접하지 못한 투자자들은 초과 수익의 기회를 눈뜨고도 놓치고 있는 셈이다.
[10월 14일(목), ‘주신왕’ 공개방송 참여]
엑스원 www.x1.co.kr 접속, 문의전화 1644-6977

엑스원(X1)의 대표적인 전문가 중의 한 명인 ‘주신왕’은 개인 투자자들을 오늘 공개 방송을 진행한다. 다음주 실전 특별 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주식 초보이거나 어느 정도 지식을 있지만 수익이 여전히 안 나고 있는 투자자라면 반드시 참여해야 할 것이다.
◈ ‘주신왕’ 실전 교육 특강
1강 특공개미가 되기 위한 마인드 & 매매원칙!
2강 캔들분석은 차트분석의 반이다! 캔들모형의 실전 차트 분석!
3강 이평선을 모르면 절대 수익날 수 없다! 이동평균선의 실전 차트 분석!
4강 주가는 재료보다 수급(거래량)이 우선한다! 세력매집주 발굴법!
5강 급등주매매 알고보면 간단하다! 기계적인 단타 매수/매도 공략법
6강 아직도 우량주매매가 지루하다 생각하는가? 탄력적인 우량주 단기매매법!
7강 주신왕을 유명하게 해준 승률 99% 낙폭과대공략법 Part 1.
8강 주신왕을 유명하게 해준 승률 99% 낙폭과대공략법 Part 2.
◈ ‘주신왕’의 LIVE 회원은 별도의 비용 없이 ‘특별 교육’ 참여 가능
이번 교육 과정은 10월 18일부터 2주간 월, 수 이틀씩 총 8시간으로 진행되는 유료 과정이다. 교육에 참여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주신왕’의 LIVE 회원 가입 시 가격 할인의 혜택도 주어진다.
현재 ‘주신왕’의 LIVE방송 회원들은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교육에 참여가 가능하다. ‘회원 만족 서비스’를 제 1의 가치로 여기는 ‘주신왕’의 VIP 정책에 따라 LIVE 회원들은 기본적으로 특별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특권을 가지기 때문이다.
실전 특강에 앞서 ‘주신왕’은 10월 14일(목)~15일(금) 이틀간 엑스원(www.x1.co.kr)에서 공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어떠한 시장에서든 어떠한 투자자라도 수익의 길로 이끄는 ‘주신왕’을 직접 경험해 보고 ‘특별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 엑스원(X1) 관심종목
1)폴리플러스 - 자기면역질환 신약 개발 후광 효과
2)하림 - 가격 인상 기대로 닭고기주 강세
3)STX팬오션 - 올해 들어 12번째 선박 도입, 선대 확장
4)SK에너지 - 외국인 매수로 상승
5)미리넷 - 미 태양광 산업 진출
▷ 최근 이슈 종목
엔씨소프트, 대한펄프우, 크로바하이텍, 동부증권, 코오롱인더, 메디포스트, S&T중공업, KCI, 평화정공, 아남전자, 동양물산, 에쎈테크, 신텍, 고덴시, 유진로봇, 삼목정공, 삼천리자전거, 오공, 제일저축은행, 누리텔레콤, 이원컴포텍, 문배철강, 알티전자, 한솔PNS, 성문전자, 한라IMS, 유비프리시젼,인터플렉스, 교보증권, 메디프론, KPX생명과학, 청보산업, 에스엔유, 넥스턴, 광전자, 한진, STX엔파코, 에프티이앤이, SK C&C, 태경산업, 아모텍, 코미코, 파트론, 동원수산, 자유투어, 컴투스, 홈센타,디에스엘시디, 이디동아원, 삼성전기우, STS반도체, 한국가스공사, 프로텍, 아인스M&M, KH바텍
[엑스원, X1, 주신왕, 채널K, 키움증권, 공개방송, 무료방송, 무방, 키워드림론]
※위 내용은 보도자료로서 뉴스핌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