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경환 기자 = 넥스트사이언스는 자회사 엘리샤코이가 지난 6일 서울 반포 더리버(The River)에서 중국 바이어를 대상으로 초청 행사를 진행,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8일 밝혔다.
넥스트사이언스의 자회사 엘리샤코이가 지난 6일 서울 반포 더리버(The River)에서 중국 바이어를 대상으로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넥스트사이언스] |
이번 초청 행사는 'Elishacoy & China's Connecting Day'라는 주제로 중국 주요 유통채널에 엘리샤코이 브랜드 및 신제품을 소개, 중국 내 저변을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이을규 넥스트사이언스 대표, 김종원 에이치엘비파워 대표, 김훈 엘리샤코이 대표를 비롯해 중국 바이어 50여 명과 왕홍(網紅, 중국의 인터넷 스타)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에이치엘비 그룹사와 엘리샤코이 브랜드의 주요 제품을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회사 관계자는 이슈텔러와 스타티, 쭌님 그리고 하비TV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십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및 틱톡 인플루언서들의 참여로 행사는 더욱 빛이 났다고 전했다.
엘리샤코이는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벽을 허무는 '관점의 전환'을 시도하며 '9udoº'(구도를 바꾸다) 라는 컨셉으로 여러 셀럽과 함께 콜라보 제품 출시를 진행하고 있다.
김훈 엘리샤코이 대표는 중국, 일본,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15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엘리샤코이가 이번 중국 바이어 초청행사를 통해 중국 소비자와의 관계를 더욱 견고히 하길 바란다며 이러한 행사를 통해 K-뷰티를 더욱 알리고 뷰티 산업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hoan@newspim.com